본문 바로가기

Project Memoir/Hanium (2021)

2차 심사 결과,,

 2차 심사결과, 아쉽게도 입선까지밖에 다다르지 못하였다..! 🥺 

 하지만, 초반에는 별로 친하지 않았던 팀원과 백앤드와 프론트앤드를 넘나들며 적으면 한달에 한두번, 많으면 10번 이상 만나가며 끝없는 회의와 코딩을 했던 경험은 너무 좋았던 것 같다.

 

 그닥 실력이 출중하지 않은 내가 처음으로 전공관련 프로젝트에서 팀장이 되었는데, 이런 나와 함께 해주고 같이 맞춰온 팀원이 너무너무 고맙기만하다 ㅠ (입선으로 끝난게 괜히 미안한 마음이 들기도,,)

 

 사실 12월까지 한이음 프로젝트는 계속 진행될 것이다. 아직 과제 결과물에 대한 유사도 분석 및 자동 채점 리포트 생성 부분을 다 하지 못했기 때문에..!

 

 멘토님도 너무너무 좋으시고 우리의 실력과 열정이 사그러들지 않도록 이끌어주신 분이셔서 프로젝트가 이번달 말에서 12월 초가 되어 끝나갈때쯤 너무 아쉬울 것 같다. 선물이라도 해드리고 싶은 마음,,

 

 한이음 프로젝트가 끝나게 된다면, 겨울방학초에 정신없이 개발해온 코드들을 정리하고 리펙토링을 진행할 계획이다!

 

 우리 팀원과 멘토님 모두 너무 고맙고,, 고마움밖에 할말이 없음,,, ㅋㅋㅋㅋㅋㅋㅋ ㅠ 

그만큼 너무 좋았단 말이지 ~

 

이건 2021 한이음 공모전 제출영상 ! 이걸 끝으로 주절주절대는건 마치겠다..! ㅎㅎㅎ.. 

https://youtu.be/atahos3IgDo